top of page

원자력 발전소 근로자들에게 금요일 일하지 말라

작성자 사진: storm marketerstorm marketer



ZAPORIZHZHIA, 우크라이나 — 러시아가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의 노동자들에게 금요일 출근하지 말라고 지시했다고 백링크작업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가 NBC News에 단독으로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금요일에 공장에서 사건이 계획되고 있다는 주장과 추측 속에 나온 것입니다.


목요일 러시아 는 우크라이나의 계속되는 포격으로 인해 구글상위노출 인명 피해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하면서 공장을 폐쇄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


그러나 우크라이나 국방부의 주요 정보국 대변인인 Andriy Yusov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소프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일인 8월 19일에는 대부분의 직원에게 출근하지 말라는 명령이 있다는 새로운 정보가 약 30분 전에 도착했다"고 구글백링크 말했다.


"이것은 러시아인들이 주로 Rosatom의 직원들에게 말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러시아 원자력 기관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러시아가 금요일 발전소에서 중계사이트제작 "대규모 도발"을 준비하고 있다는 증거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내일 ZNPP 영역에서 러시아의 대규모 도발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선전, 우리 정보원의 정보, 스포츠중계솔루션 역에서 러시아인의 행동으로 확인됩니다.”라고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를 언급하면서 덧붙였습니다.


러시아는 Rosatom 직원이 Zaporizhzhia에 주둔하고 있는지 확인하거나 부인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목요일 초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와 바둑이 우크라이나의 "미국 처리자들"이 러시아를 비난하기 위해 금요일 남부 우크라이나에 있는 공장에서 "경미한 사고"를 일으키려 한다고 비난했다.


유엔 사무총장 안토니오 구테흐스의 온라인바둑이 우크라이나 방문과 맞물려 '도발'이 이뤄졌다며 방사능 누출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소액결제 현금화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공군, '포천 전투기 오폭' 부대 전대장·대대장 보직해임

이영수 공군 참모총장. 연합뉴스 공군이 포천 민가에 전투기 오폭 사고가 발생한 것과 관련해, 소속 부대 지휘관들을 보직해임했다. 공군은 11일 “전투기 오폭 사고 조사 과정에서 법령 준수 의무 위반이 식별된 해당 부대 전대장(대령),...

천국인 줄 알았더니 지옥..."로또 1등 되자 성폭행 고소당해"

30대 남성이 전처에게 로또 1등 당첨 소식을 알렸다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했다 고 어제(24일) JTBC 〈사건반장〉 을 통해 밝혔습니다. 제보자에 따르면 그는 2014년 전처와 결혼해 두 자녀를 두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잦은 다툼을...

커지는 비자금 은닉 의혹…'노소영 비리 제보' 현상금 걸렸다

고발 사이트 '갑질로닷컴' 통해 비리 제보 현상금 공지 "제보 독려 차원…비자금 외 알려지지 않은 범죄 있을 것" 환수위는 최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 등 노태우 전 대통령 일가의 비리 제보를 받기 위해 현상금을 내걸었다. /이새롬 기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