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원자력 발전소 근로자들에게 금요일 일하지 말라



ZAPORIZHZHIA, 우크라이나 — 러시아가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의 노동자들에게 금요일 출근하지 말라고 지시했다고 백링크작업 우크라이나 군 정보부가 NBC News에 단독으로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에서 금요일에 공장에서 사건이 계획되고 있다는 주장과 추측 속에 나온 것입니다.


목요일 러시아 는 우크라이나의 계속되는 포격으로 인해 구글상위노출 인명 피해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경고하면서 공장을 폐쇄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


그러나 우크라이나 국방부의 주요 정보국 대변인인 Andriy Yusov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완전히 다른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소프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내일인 8월 19일에는 대부분의 직원에게 출근하지 말라는 명령이 있다는 새로운 정보가 약 30분 전에 도착했다"고 구글백링크 말했다.


"이것은 러시아인들이 주로 Rosatom의 직원들에게 말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러시아 원자력 기관을 언급하면서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러시아가 금요일 발전소에서 중계사이트제작 "대규모 도발"을 준비하고 있다는 증거일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내일 ZNPP 영역에서 러시아의 대규모 도발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선전, 우리 정보원의 정보, 스포츠중계솔루션 역에서 러시아인의 행동으로 확인됩니다.”라고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를 언급하면서 덧붙였습니다.


러시아는 Rosatom 직원이 Zaporizhzhia에 주둔하고 있는지 확인하거나 부인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목요일 초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와 바둑이 우크라이나의 "미국 처리자들"이 러시아를 비난하기 위해 금요일 남부 우크라이나에 있는 공장에서 "경미한 사고"를 일으키려 한다고 비난했다.


유엔 사무총장 안토니오 구테흐스의 온라인바둑이 우크라이나 방문과 맞물려 '도발'이 이뤄졌다며 방사능 누출이 있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소액결제 현금화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