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헬리콥터 머니? 이것이 정말 끝인가?



꽁머니 미국 정부는 팬데믹 기간 동안 관대한 경기 부양 수표의 형태로 시민들에게 무료 자금을 제공했습니다. 그 현금이 모이는 곳은 정부의 일이 아니었지만 그 중 일부는 결국 실물 경제에 쓰이게 하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그러나 영국은 대중에게 무료로 돈을 주기를 꺼려했습니다.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대부분의 영국 계획은 간접 형태의 거액이었습니다. 즉, 일시 휴직 계획과 에너지 청구서 리베이트/대출(현재 폐기됨)입니다. 시의회 세금 할인도 수단 테스트를 거쳤고 주에서 주제로 돈을 직접 이체하지 않습니다. (나는 "반환" 대출을 세지 않고 있으며, 그 중 거의 50억 파운드는 범죄자들이 스스로를 도왔습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800만 이상의 저소득 가정에 일회성 650파운드의 혜택을 지급하고 연금 수급자에게 300파운드, 장애 혜택을 받는 개인에게 150파운드의 추가 일회성 지급. 이 돈이 사용될 것이라는 기대에 소매 주식은 오늘 상승했습니다. 수낙은 팬데믹 이후 절약한 3000억 파운드 (그 중 일부는 현재 휴일에 사용 하고 있음)를 언급했지만 이것이 역피라미드임이 분명합니다.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저축하고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가장 적게 저축했을 것입니다. 300파운드를 받는 더 나은 꽁머니 연금 수급자에게 그 돈이 결국 주식 시장에 오를 것인가? 현명한 IFA는 밸류에이션이 더 매력적이라는 이유로 투자자들이 이 불확실한 환경에서 주식이나 펀드를 구매하도록 유혹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S&P 500은 지난 주에 약세장에 들어갔습니다).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