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리샤를리송: 새로운 토트넘의 영입





리찰리송은 경기에서 승리한 토트넘의 챔피언스 리그 데뷔전이 끝난 후 눈물을 흘리며 친구와 가족을 포옹하면서 그 순간과 그것이 어떻게 보여지는지를 갈망했습니다.


재능 있는 25세의 이 선수는 개인의 행복과 브라질 스트라이커의 냉정한 접근 방식을 사랑한 지지자들의 찬사 측면에서 백링크작업 전 클럽 에버튼에서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그가 가지지 못했고 얻지도 못할 것은 유럽 축구의 엘리트 무대였으며 이것이 그의 궁극적인 야망이었습니다.


리찰리송은 지난 시즌 간신히 강등 위기를 탈출한 에버튼 팬들의 열정과 상당한 공헌으로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구글상위노출 결국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혼돈과 과도기의 상태에 있는 머지사이드 클럽이 제공할 수 있는 것 이상을 원했습니다.


이로 인해 이별은 불가피했고 리샤를리송은 6000만 파운드(약 660억 원)에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그는 마침내 수요일에 챔피언스 리그에 구글백링크 진출했고 그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쳤는지, 감독 안토니오 콘테의 강력한 공격 무기에 자신이 강력한 추가임을 증명했습니다.


리샤를리송은 토요일 풀럼과의 VAR에 의해 토트넘의 첫 골이 거부되었으며 마르세유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그의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더욱 달콤해질 것입니다.





실수하지 마세요. 이 선수는 이따금 너무 빨리 덱을 치거나, 중계사이트제작 최근에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승리한 토트넘이 그랬던 것처럼 상대와 반대 팬의 분노에 맞춰 공을 저글링하든 간에 분열을 일으키는 인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의 매니저, 팀 동료 및 서포터에게 그를 사랑하는 목표와 노력에 대한 만족할 줄 모르는 열망에 달려 있는 Richarlison의 특별한 재능을 가리지 않아야 합니다.


그는 이미 토트넘에서 인기를 얻었고 그들이 챔피언스 리그로 스포츠중계솔루션 돌아오면서 어려움에서 그들을 끌어낸 방식은 그의 인기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토트넘은 후반전에 샹셀 음벰바가 프로 파울로 퇴장당했을 때 10명으로 축소된 후에도 침착하고 조직적인 마르세유를 상대로 돌파구를 만들기 위해 길고 힘들게, 종종 최고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들에.


14분 남은 Ivan Perisic의 크로스로 리샤를리송이 스포츠중계 들어가고 5분 뒤에는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가 마르세유 골키퍼 파우 로페즈를 지나치는 딜리버리를 힐끗 쳐다보았다.


리찰리송은 토트넘과 계약할 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무료스포츠중계 "나는 항상 내 꿈이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는 것이라고 말했고 이제 이 꿈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특별한 순간이 될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울 것입니다. 감정적인."


그리고 그는 확실히 그가 생각하는 한 완벽한 챔피언스 리그 진출을 달성한 후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의 사이드라인으로 걸어갔을 때였습니다.


콘테는 "리치가 우리와 계약했을 때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고 음악을 듣고 싶다'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해외축구중계 선수가 이 말을 하는 것은 그 선수가 큰 의욕과 의지를 갖고 있다는 뜻입니다."


더 넓은 맥락에서 보면 리샤를리송의 활약과 두 골은 콘테가 이탈리아인이 가차없고 맹렬한 성공 추구를 계속하면서 그의 서명을 확보하기 위해 열심인 이유를 정확히 보여줍니다.


콘테는 공격 옵션이 많은 것처럼 보이지만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감독이며 그는 이번 시즌에 리샤를리송이 추가하고 골을 넣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실시간스포츠 그가 이 게임을 결정한 방식은 그 확신을 증가시킬 뿐입니다.


Spurs의 감독은 "우리는 Richy를 세 가지 포지션 모두에서 뛸 수 있는 선수를 영입하려고 했기 때문에 Richy와 계약했습니다. 실시간스포츠티비 이러한 이유로 그를 영입하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우리의 아이디어와 비전이 옳았기 때문에 빠르게 결정했습니다. 특히 이러한 이유로 매우 명확합니다.


"Richy는 Deki [Kulusevski]보다 스트라이커에 가깝지만 동시에 그는 손의 위치, Harry Kane의 위치 및 Deki의 위치에서 뛸 수 있습니다. 바둑이 우리에게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로테이션을 할 때 확실히 드롭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품질.


"나는 Richy가 이런 밤을 보낼 자격이 있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때때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콘테 감독 아래에는 첼시에서 96분에 득점을 하거나 마침내 마르세유를 극복하기 위해 자신의 형편없는 형태와 싸우든 간에 그들에게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새로운 강철이 있습니다.


이것은 Spurs 팀이 그들의 감독을 닮기 시작했고 그 감독이 Antonio Conte일 때 좋은 것일 수 있습니다.


손흥민은 여전히 ​​자신의 빛나는 최고를 찾고 있으며 반드시 돌아올 것입니다. 그러나 리샬리송의 도착은 이를 보상할 수 있고 확실히 여기에서 이루어졌습니다.


토트넘은 특히 홈 D조의 승리를 위해 필사적이었습니다. 온라인바둑이 스포르팅 리스본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도 포함된 섹션에서 성공적으로 등장해야 하지만 처음 3개의 승점은 플랫폼을 설정했고 리샤를리송이 그들을 얻었는지 확인했습니다.


그는 이 승리의 결과에 감정에 압도되었지만 Richarlison은 가장 만족스러운 방식으로 토트넘에서 경력을 쌓고 운영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 실시간스포츠티비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