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UEFA 어린이재단 지원으로 새로운 어린이 건강 및 교육 캠페인 시작




Mastercard는 UEFA Foundation for Children의 백링크작업 지원을 받아 Save the Children을 지원하는 새로운 모금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구글상위노출 이 캠페인은 축구, 기타 스포츠, 문맹 퇴치 및 예술과 같은 교육 활동을 통해 빈곤 아동이 잠재력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UEFA 아동재단은 캠페인의 영향을 모니터링하고 구글백링크 평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것입니다.


이 캠페인은 리오넬 메시 가 새로운 비디오에서 축구가 많은 어린이들에게 부족한 기회를 준 방법을 반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중계사이트제작 메시는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최고의 축구 선수들과 함께 기부를 유도하고 각 국가의 지역 어린이를 지원합니다.


리버풀 FC의 주장이자 잉글랜드의 미드필더인 조던 헨더슨 은 2023년 여름 방학 동안 16세 이하의 불우한 어린이들이 스포츠중계솔루션 무료 활동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영국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생활 기술을 구축하고 지속적인 학습 및 개발에 참여하도록 격려하는 것은 스포츠중계 Save the Children's 작업의 핵심 부분이며 영국 기부금은 맨체스터와 노스 타인사이드에서 600가구와 1,000명 이상의 어린이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이탈리아 수비수 조르지오 키엘리니 (Giorgio Chiellini )는 무료스포츠중계 다음 주에 팬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이 캠페인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소외된 지역의 어린이와 청년들이 푼티 루체 교육 센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기금 마련을 목표로 합니다. 이 센터는 교육 활동, 해외축구중계 건강한 식단에 대한 무료 접근을 촉진하고 축구에서 배구, 요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포츠 및 운동 워크샵을 제공합니다.


스페인에서 클럽 아틀레티코 데 마드리드의 스트라이커인 알바로 모라타는 사회적 배제의 위험에 처해 있고 빈곤에 처한 220명의 어린이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체론적 프로그램은 스포츠를 하고 가치와 창의성을 실시간스포츠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심리적 지원을 받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UEFA 아동재단 사무총장인 Urs Klus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이를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고 교육과 스포츠를 접할 수 있으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스터카드에서는 선을 행함으로써 선을 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실시간스포츠티비 Mastercard Europe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인 Jeannette Liendo는 "우리의 기술과 네트워크가 지속 가능한 영향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우리는 이 이니셔티브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의 뛰어난 대사들이 어린이가 별에 닿을 수 있도록 적절한 자원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이브 칠드런 이탈리아(Save the Children Italy)의 마케팅 및 기금 마련 책임자인 지안칼라 판치오네(Giancarla Pancione)는 “유럽 전역에서 빈곤에 처한 어린이와 청소년의 수가 지난 10년 동안 극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바둑이 이것은 교육 불평등을 증폭시키고 가장 큰 대가를 치르고 있는 가장 불리한 여아, 남아, 10대들의 미래에 불이익을 줍니다. 이 파트너십은 그들의 잠재력을 발휘하고 더 밝은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힘을 합치고 최고의 자원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마스터카드는 사람들이 대의에 기부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하고 최대 300,000유로까지 매칭 기부를 함으로써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바둑이 이 캠페인은 Mastercard의 Cause Enablement 작업의 일부를 구성하며, 이를 통해 자선 단체가 기부자를 더 쉽게 연결하고 모든 사람이 어디서나 원활하게 기부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부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기부 위젯은 앰버서더, 마스터카드 및 파트너 소셜 미디어 채널의 링크와 UEFA.com 및 Priceless.com 사설의 광고 배너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부는 UEFA.com의 공식 UEFA Club Competitions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루어진 구매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기부는 앰버서더 포스트, UEFA.com의 공식 UEFA Club Competitions 온라인 스토어, 또는 Mastercard 및 Save the Children 소셜 미디어 채널과 Priceless.com을 통한 링크를 클릭하여 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 실시간스포츠티비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