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러시아는 유럽인의 정상적인 삶을 파괴하기를 원한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백링크작업 대통령은 러시아가 모든 유럽 시민의 정상적인 삶을 파괴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 총리는 토요일 정례 연설에서 "아직 미사일로 공격할 수 없는 곳을 빈곤과 정치적 혼란으로 공격하려 한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유럽으로 가는 구글상위노출 주요 가스 파이프라인이 계획대로 재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지 몇 시간 만에 연설했습니다.


유럽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분쟁 중에 구글백링크 유럽을 협박하기 위해 가스 공급을 사용했다고 비난했지만 모스크바는 부인했습니다.


러시아가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에너지 가격이 치솟았고 부족한 공급으로 인해 비용이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유럽연합(EU)의 가족들이 이번 겨울 난방비를 중계사이트제작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커지고 있습니다.


대륙 전역의 정부는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공급 차질의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스포츠중계솔루션 국가 중 하나인 독일은 일요일에 650억 유로(560억 파운드)의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습니다.


올라프 숄츠 총리는 러시아가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파트너가 아니라고 말했다.


러시아와의 대치로 인해 국가들은 스포츠중계 가스 공급을 자체적으로 채우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독일의 매장은 6월의 절반 미만에서 오늘 84%로 증가했습니다.


유럽은 전쟁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무료스포츠중계 모스크바의 능력을 줄이기 위해 러시아 에너지를 줄이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국영 에너지 회사 Gazprom은 해외축구중계 금요일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이 무기한 폐쇄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독일로 연결되는 파이프라인은 Gazprom이 유지 보수 작업으로 설명하고 재개할 예정이었던 3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EU, 러시아 가스 실시간스포츠 차단에 대비해야

독일 도시 가스 차단으로 찬 소나기

샤를 미셸 EU 이사회 의장은 서비스 중단이 "슬프게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가스프롬의 발표에 대해 실시간스포츠티비 트위터에서 "가스를 무기로 사용한다고 해서 EU의 결의가 바뀌지는 않을 것이다. 우리는 에너지 독립을 향한 우리의 길을 가속화할 것이다. 우리의 의무는 우리 시민을 보호하고 우크라이나의 자유를 지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바둑이 서방 국가에 대한 경제적 무기로 에너지 공급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Nord Stream 1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를 온라인바둑이 지연시킨 제재를 비난했지만 EU는 이것이 핑계라고 말합니다.


Gazprom 의 발표 는 G7 국가 가 우크라이나 를 지원 하는 러시아 석유 가격 상한선 에 동의 한 직후에 나왔습니다 .


G7(Group of Seven)은 영국,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으로 구성됩니다.


가격 상한제 도입은 이 정책에 서명한 국가가 상한선 이하로 판매되는 바다를 통해 운송되는 러시아 석유 및 석유 제품만 구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상한제에 참여하는 국가에는 수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스 파이프라인은 상트페테르부르크 인근 러시아 해안에서 독일 북동부까지 뻗어 있으며 하루에 최대 1억 7천만 입방 미터의 가스를 운반할 수 있습니다.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이 폐쇄된 것은 침략 이후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7월 가즈프롬은 '정비 중단'을 이유로 10일간 공급을 전면 중단했다. 10일 후에 다시 시작되었지만 훨씬 감소된 수준입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연설에서 "올 겨울 러시아는 모든 유럽인에 대한 결정적인 에너지 공격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유럽 국가들 사이의 단합만이 보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중계, 실시간스포츠, 실시간스포츠티비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