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작자가 말하는 Snapchat에서 돈을 버는 방법




Snapchat은 일시적인 메시지와 최근에는 독창적인 콘텐츠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플랫폼은 또한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운 정통한 백링크작업 일부 제작자에게 선의의 돈벌이이기도 합니다.


Snapchat 제작자가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Snap은 2020년 11월 TikTok 경쟁업체 Spotlight를 출시한 이후로 크리에이터가 앱 기능에 짧은 형식의 동영상을 게시하도록 재정적으로 구글상위노출 인센티브를 제공했습니다. 회사는 총 고유 동영상 조회수 및 "즐겨찾기" 수와 Snap을 보는 일일 사용자 수를 포함한 다양한 참여 지표를 고려하여 곡선에 따라 비용을 지불합니다.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냅은 스냅챗 스포트라이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21년에 12,0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2억 5,000만 달러 이상을 지불했다고 회사는 밝혔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수백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854,000명이 넘는 Snapchat 구독자를 보유한 콘텐츠 제작자인 Katie Feeney 는 용도가 변경된 TikToks와 재미있고 새로운 바둑이 클립이 혼합된 동영상을 Spotlight에 게시하여 100만 달러가 훨씬 넘는 수익 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유일한 Snapchat 백만장자가 아닙니다.


4명의 Snapchat 인플루언서가 100만 달러 이상을 벌기 위해 사용한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Snapchat으로 생계를 꾸리는 또 다른 방법은 증강 현실 렌즈를 설계하는 것입니다.


Cyrene Quiamco는 2014년 1월에 Snapchat에 합류한 전 Verizon 웹 디자이너입니다. 그녀는 곧 Snapchat이 Snapchat 제작자가 AR 렌즈를 무료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Lens Studio를 발표한 2017년 말에 금상을 수상하기 온라인바둑이 한 달 전에 여러 브랜드 스토리를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Quiamco는 Hulu, Marriott, Ulta 및 그녀의 전 고용주인 Verizon과 같은 브랜드를 위한 Snapchat AR 렌즈를 제작했으며 그 과정에서 수익성 있는 사업을 개척했습니다. 2021년 Quiamco는 약 $750,000를 벌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