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통적인 뉴스 미디어는 디지털에서 어떻게 돈을 벌까요?



일부 인쇄 매체는 디지털 성능이 좋습니다. 백링크작업 일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잘하는 사람들조차도 디지털로 돈을 벌기 위해 항상 고군분투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정보가 자유로워지기를 원할 때' Guardian과 같은 뉴스 소스(여기에서는 뉴스 소스를 살펴보겠습니다)는 어떻게 돈을 벌까요?


나는 무료 인터넷의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정보가 있으므로 소비자들은 이제 양질의 콘텐츠에 대해 적은 돈을 지불할 용의가 있습니다. 구글상위노출 디지털 콘텐츠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최소한 네 가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먼저 뉴스 소스가 계속해서 신문을 판매하면서 디지털 콘텐츠로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 를 살펴보겠습니다 .


디지털 뉴스는 추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Guardian의 ' Comment is Free ' 섹션이 있는데 제목에도 불구하고 운영하는 데 비용이 듭니다. 또한 지불해야 하는 모든 추가 블로거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기사를 온라인에서 구글백링크 무료로 제공하면 소비자가 종이 사본을 구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모든 뉴스를 온라인으로 읽고 여행할 때만 Guardian의 종이 사본을 구입합니다(비행기나 Stevenage와 Peterborough 사이의 3G '데드존'과 같이 iPhone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만). ).


돈을 버는 첫 번째 방법은 같은 맥락에서 계속 진행하는 것입니다. 즉, 콘텐츠를 무료로 유지하되 사이트에서 광고 비용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뉴스 소스와 광고주 모두에게 효과적인지 여부는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Times의 예를 따르고 페이월을 운영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단독 행위로서 이것이 타임즈에 이익이 될 것인가, 아니면 반대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타임즈의 콘텐츠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데 동의할 것인가, 중계사이트제작 아니면 Telegraph 와 같은 무료 대안으로 전환할 것인가? BBC 조식이 말했듯이 바다 한가운데에서 요금소를 운영하는 것과 같지 않습니까?


세 번째 방법은 읽은 각 기사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는 소액 결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일 아침 읽고 싶은 뉴스 기사를 스포츠중계솔루션 선택하는 것이 짜증나는 일이고 아무 것도 읽지 않기로 선택하기 때문에 이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다시 한 번 Guardian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Guardian iPhone 앱 의 가격은 £2.39이지만 일회성 결제입니다. 바둑이 그런 다음 매일 Guardian의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Tube(또는 Watford 북쪽)에 있을 때 오프라인으로 탐색할 섹션을 다운로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은 내가 선호하는 접근 방식이며 다른 뉴스 소스와 함께 이륙하기를 바라는 접근 방식입니다.


전통적인 뉴스 미디어가 디지털에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온라인바둑이 내가 놓친 접근 방식이 있습니까? 특정 기사에 대해 소액 결제를 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어떤 기사입니까?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