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저축 및 경상 계정으로 이자를 받으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학생이라면 여유 현금이 너무 많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면 ISA 나 일반 저축 계좌 에 넣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2008년 금융 위기, 긴축 조치, Brexit, 심지어 COVID-19로 꽁머니 인해 잠시 동안 금리가 하락했지만 괜찮은 제안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 덕분에 오늘날 100파운드는 1년 후만큼의 가치가 없을 것입니다(당신은 여전히 ​​100파운드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더 이상 당신을 살 수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가장 높은 이율이 적용되는 계좌에 여유 자금을 최대한 많이 보관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자로 벌 수 있는 무료 현금이 아니더라도 돈의 가치를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평생 ISA로 매년 £1,000 무료

집을 소유하는 것은 지금 당장은 머나먼 헛된 꿈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생 ISA (LISA) 에 돈을 투자하면 그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매년 최대 £1,000를 제공하는 LISA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관대한 무료 자금 출처입니다.


전체 총액을 얻으려면 단일 과세 연도(4월에서 4월)에 LISA에 £4,000를 예치해야 합니다. 하지만 여유가 많지 않은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정부는 당신이 최대 £4,000까지 저축하는 모든 것에 대해 여전히 25%의 보너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평생 ISA에서 얻을 수 있는 최대 총 보너스는 £33,000(매년 £4,000을 예치하는 33년에 해당)이며 이는 확실히 많은 무료 금액입니다. 그러나 인생에서 항상 그렇듯이 몇 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우선 LISA를 사용하여 집을 구입 하거나 꽁머니 60세 이상이거나 12개월 미만의 생존 기간이 주어진 경우 에만 LISA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받은 보너스 와 추가 비율의 돈을 잃게 됩니다 .


따라서 주택이나 은퇴를 위해 사용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경우에만 LISA에 돈을 넣어야 하지만 가장 많은 무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아마도 LISA일 것입니다. 평생 ISA 가이드에서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