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온라인 쇼핑에 캐쉬백 사이트 사용










영국에서 무료로 돈을 받는 방법에 대한 이 가이드에서 이미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돈을 벌고 저축 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캐쉬백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꽁머니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를 대비하여 여기에 간단한 분석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할 때 직접 구매하거나 캐시백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항상 캐시백 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캐시백 사이트 에서 쇼핑하는 경우 선택한 소매업체의 웹사이트에서 쇼핑할 때와 똑같은 쇼핑 경험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캐쉬백 사이트는 귀하의 활동을 추적하고 총 구매액의 일정 비율(또는 경우에 따라 정해진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따라서 TopCashback 및 Quidco 와 같은 캐시백 사이트에는 좋아하는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Adidas, ASOS, Amazon 및 A로 시작하지 않는 일부 소매업체가 모두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최대 약 5%의 환급을 받을 수 있지만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큰 돈은 예상대로 큰 구매에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을 구입 하거나 새 휴대전화 를 구입하는 경우 캐쉬백 사이트 를 통해 구입하기 위해 £100 를 초과하는 비용을 지불 합니다.


슈퍼마켓에서 돈을 돌려받는 것도 가능합니다.꽁머니 온라인 식품 상점 에서 환불을 제공하는 캐쉬백 사이트 뿐만 아니라 슈퍼마켓 캐쉬백 앱 은 달콤한 간식에서 애완 동물 사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일 품목에 대해 최대 100% 캐쉬백을 지불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마다 캐쉬백 사이트를 사용하면 매년 무료로 수백 파운드를 벌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캐쉬백 적립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