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카데미 팀과 함께하는 새로운 토너먼트






처음으로 League of Legends 팬들은 백링크작업 여름 플레이오프와 월드 챔피언십 사이에 LoL e스포츠를 시청하는 데 휴식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2 아시아스타 챌린저스 인비테이셔널(ASCI) 2022가 올해 처음으로 9월 12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한국의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구글상위노출 중국의 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 리그(LDL) , 일본의 LJL 아카데미 리그, 베트남 챔피언십 시리즈 B(VCS.B), 태평양의 챌린저 및 아카데미 리그의 프로 팀이 참가합니다. 챔피언십 시리즈(PCS).


ASCI의 목표는 아카데미 리그 팀과 선수들에게 보다 경쟁력 있는 수준에서 국제적으로 경쟁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구글백링크 또한 이러한 플레이어에게 경험을 쌓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6개 팀은 그룹 스테이지에서 4명씩 4개 그룹으로 나뉘며 1:1 더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그룹의 상위 2개 팀은 녹아웃 스테이지에 중계사이트제작 진출하여 5전 2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브래킷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우승자는 제1회 ASCI 챔피언십과 함께 자리를 떠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12.16은 솔로 대기열보다 프로 플레이 밸런싱을 선호하는 여러 패치 중 첫 번째 패치입니다.


Riot Games는 현재 메타를 미세 조정하여 스포츠중계솔루션 보다 보수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것이므로 Worlds 2022 까지 이어지는 앞으로 2개월 동안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


즉, 작은 변화가 더 큰 권력 이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7명의 챔피언이 강화되었습니다. 요들 총잡이 트리스타나(Tristana)는 시즌 12에서 대부분 메타에서 벗어났습니다. 4개 주요 지역 내에서 그녀는 봇에서 8번만 뽑혔습니다.


이 버프를 통해 게임 개발자는 패치 노트에 " 소액결제 현금화 그녀가 봇(그리고 아마도 중간) 레인에서 더 매력적인 선택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썼습니다.


Esports Charts 에 따르면 8월 21일 MSI 2022 결승 진출자 T1과 2020 월드 챔피언 DWG KIA 간의 5전 2선승제 LCK Summer 2022 준결승 시리즈는 최고 시청자 수 1,073,498명을 기록했습니다 .


누적 합계에는 Twitch, YouTube, Facebook 및 Afreeca TV의 시청자가 포함됩니다.


이는 2022년 LCK 하계 정규시즌과 플레이오프를 합친 단일 경기 최다 최고 시청률이다. 시청률은 7주차 T1과 젠지의 정규시즌 경기에서 세운 최고 기록인 69만649명을 기록했다.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소액결제 현금화



스포츠중계솔루션, 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구글백링크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