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스타 가디언 2022에서 희망은 두려움보다 더 밝게 타오른다






Sailor Moon에서 마법소녀 마도카 Magica에 이르기까지 Magical Girl 또는 mahō shōjo 장르는 수십 년 동안 애니메이션 팬의 필수품이었습니다. EOS파워볼 영웅이 낮에는 학교 관계를, 밤에는 슈퍼히어로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마법 소녀 장르는 젊은 여성에게 힘을 실어주고, 좋은 친구의 중요성을 보여주고, 자신의 진정한 표현을 축하하며, 물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세계를 구하는 액션을 많이 선보입니다. .


말할 수 없다면 그것은 우리가 열렬한 팬인 장르입니다. EOS파워볼 Star Guardian은 Magical Girl에 대한 우리의 오마주이며, 몇 년 동안 중단된 후 2022년에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게 다시 가져올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tar Guardian의 모든 것을 위한 집은 starguardian.com 이 될 것 입니다. 이 대화형 웹사이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타이틀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파워볼 이야기, 음악, 비디오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몇 주 동안 starguardian.com 을 확인하여 비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하지만 애니메이션의 오랜 팬이든 좋아하는 파워볼 캐릭터의 이 대체 현실을 보는 것을 좋아하든, 올해 별 수호자 이벤트에 올 모든 것에 대한 Valor's-eye 보기가 있습니다!


모든 것은 계속된다

우리는 이 이벤트를 소액결제 현금화 위해 Porter Robinson과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보컬리스트, 작곡가 및 프로듀서는 그가 만지는 모든 트랙에 독특하고 흥미로운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Star Guardian의 경우 Porter Robinson은 Riot Games의 작곡가인 Brendon Williams와 협력하여 Everything Goes On 을 강남vip 제작하고 작곡 했습니다. 이 노래는 두 명의 별 수호자들이 각각 독립적으로 그들의 상실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동료와 함께 나아갈 의지를 찾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노래는 7월 14일 모든 주요 백링크작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으며 오전 8시(태평양 표준시)에 YouTube Premiere에서 Everything Goes On 뮤직 비디오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포터 로빈슨


하늘의 새로운 별

Star Guardian 시리즈의 구글상위노출 네 번째 반복에서는 새로운 얼굴이 새로운 모험에서 오래된 즐겨찾기에 합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10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레전드 오브 룬테라 모두 고유한 스타 가디언 모험을 하게 됩니다.


3개의 게임에서 올해 17(!) 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챔피언이 별 수호자 스킨을 받습니다. 우리가 한 이벤트에 대해 가장 많이 한 것입니다. 전체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SG_KV2_R-0525_jshiDC_FINAL

리그 오브 레전드 꽁머니 에서는 새로운 챔피언과 새로운 별 수호자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온 그들의 타락한 적들을 환영합니다.


챔피언: Nilah Joy Unbound(ADC)


스킨: 별 수호자 꽁머니 아칼리(전설), 카이사(전설), 에코, 소나, 탈리야, 퀸, 닐라, 렐 스타 네메시스 모르가나와 피들스틱; 명성 별 수호자 에코와 신드라


별 수호자 이벤트 패스


궁극의 마법서 반환


새로운 이모티콘, 크로마, 와드


또한 Star Guardian: Another Sky라는 가입머니 새로운 고객 내러티브 경험을 출시합니다. Valoran City의 그림자에는 알 수 없는 악마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이 위협이 나타나면서 비할 데 없는 Kai'Sa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Akali가 이끄는 새로운 Star Guardians 팀도 등장합니다.


SG 카이사

플레이어는 Kai'Sa가 훈련을 받지 않은 분대를 이끌면서 일반 고등학생에서 First Star의 챔피언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따라가게 될 것입니다 . 가입머니 LoL과 TFT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사랑과 상실, 용서와 우정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진행하게 됩니다. 동시에, 게임 내 챔피언 임무를 완료함으로써 다양한 수호자와의 " 유대감"을 높이고 보상을 잠금 해제하고 그 과정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발견하게 됩니다.



SGKA-인게임

League of Legends: Wild Rift 에서는 Valoran City에서 새로운 에너지가 방출되어 Star Guardian 베테랑들에게 조사를 요청합니다.


스킨: 별 수호자 오리아나, 세라핀, 아리, 세나, 자야, 라칸, 미스 포츈 교환한 별 수호자 친구와 자야하


혼돈의 사냥개

Wild Rift에서 League of Legends PC의 EOS파워볼 이야기와 동시에 발생하는 Xayah는 타락한 Rakan의 것으로 인식한 에너지를 따라 Valoran City로 돌아갑니다.


그녀는 Senna, Seraphine 및 Orianna의 새로운 베테랑 별 수호자 팀과 함께 왔습니다. 뭉쳤다면, 그들은 EOS파워볼 그 흉악하게 잘생긴 타락한 별 수호자를 구할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Wild Rift의 클라이언트 내러티브 경험에서 플레이어는 Xayah의 여정을 직접 목격하게 됩니다. 그들은 일련의 게임 내 임무를 통해 분대와 동료의 레벨을 높이고, 전투 조우에서 혼돈 괴물과 싸우고, 용서하고 새로운 우정을 형성하는 법을 배우면서 용감한 수호자를 따라갑니다.



스마일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서 파워볼 구출과 새로운 히로인 그룹이 등장합니다!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스킨: 별 수호자 그웬, 카이사, 징크스, 세나, 퀸, 탈리야, 룰루, 소라카


또한 Star Guardian Kai의 sa는 독점적인 파워볼 카드 아트, 새로운 음성 대사 및 고유한 레벨 업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된 LoR의 첫 전설 스킨으로 데뷔합니다.


수호자: 별 수호자 드레이크와 그웬 인형


보드: 스타라이트 소액결제 현금화 스테이지 레전더리 보드


새로운 이모티콘 및 카드 뒷면



세션: 별 수호자 탈리야

session-star-guardian-taliyah

Riot Games Music은 강남vip 특히 Star Guardian을 테마로 한 창작자에게 안전한 음악 모음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세션: 별 수호자 Taliyah는 Taliyah와 Fiddlesticks 사이의 실제보다 더 큰 상호 작용과 장난을 백링크작업 기록하는 음악적 여정을 통해 시간을 탐험합니다.


제작자가 완전히 구글상위노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세 번째 Sessions 앨범에는 글리치 팝, 퓨처 펑크 및 카와이 베이스 공간에서도 재생되는 댄스 및 전자 음악이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3D Blast, bear bear & friends, chromonicci, ev.exi, FIBRE, Hyleo, leon chang, Mélonade, Mere Notilde, Rob Robinson, Semoothe, Snail's House, Strawberry Station, suteki, 신시온, 타누키. 앨범은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이제 모든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호자들은 되돌려준다

보호자 반환

또한 Star Guardian 기간 동안 Riot Games Social Impact Fund를 활성화하여 전 세계의 비영리 단체를 지원합니다! 플레이어는 꽁머니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자선 단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라이엇은 7월 14일부터 8월 15일까지 ImpactAssets와 협력하여 스타 가디언 이벤트 패스 수익금의 20%를 라이엇 게임즈 소셜 임팩트 펀드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Riot은 7월 28일부터 8월 29일까지 꽁머니 Star Guardian Taliyah 및 모든 관련 번들 판매 수익의 100%를 Riot Games Social Impact Fund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다음은 자격이 있는 모든 것입니다.



Wild Rift에서 7월 14일부터 8월 11일까지 플레이어가 클라이언트 내러티브 경험에서 카오스 몬스터 10마리를 물리칠 때마다 Riot Games는 Riot Games Social Impact Fund에 최대 2백만 달러까지 1달러를 기부합니다!



별 수호자로 변신

공식 Riot Games Merchandise 봉제인형, 의류, 보석 등 으로 ​​Star Guardian의 팬덤과 사랑을 기념하세요 . 친숙한 별 수호자 가입머니 얼굴부터 새로운 얼굴에 이르기까지 우주 곳곳과 현재까지 모든 별 수호자 팀의 상품을 소개합니다. 라이엇이 디자인한 제품을 Good Smile Company 및 Secretlab과 같은 회사의 파트너 제품으로 즐기십시오.


수년에 걸쳐 Star Guardian의 플레이어 지원은 항상 증명되었습니다. 올해 다시 이 세계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 새로운 모험을 통해 여러분 모두가 플레이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별가디언과 마법소녀 장르는 가입머니 모두가 마음에 새길 수 있는 중요한 교훈을 나타냅니다. 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많은 일들이 계획되어 있으므로 starguardian.com 과 모든 소셜 계정을 확인하여 한 가지도 놓치지 마십시오. 우주를 구하는 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일이지만 누군가는 해야 합니다.












꽁머니, 가입머니, 강남vip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