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바이비트 거래방법 ! 선물거래하는 방법 (1분 꿀팁)

바이비트 선물거래 하는방법

1.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에 대한 설명 바이비트는 2018년 3월에 설립되어 2021년까지 약 3년동안 수백만명의 유저 베이스를 구축한 암호화폐 파생거래소 입니다. 창립 멤버들은 외환거래, 투자 은행, 블록체인 얼리어뎁터 등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거래소는 모든 기능이 심플하고 직관적임으로 처음 사용하는 유저들도 금방 사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거래량은 탑5안에 항상 들어가 있으며 100K TPS라는 엄청나게 빠른 거래 체결 속도와 더불어 업계 최상급의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회원가입하는 방법 -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서는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가입 시 이메일 인증을 통해 가입을 하실 수 있으며,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실 시 수신받은 메세지에 기재된 인증번호를 기입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 원활한 거래와 입출금을 위해서 KYC인증 철자가 필요하니 신분증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3.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입출금하는 방법 - 바이비트 선물거래소는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그럼으로 투자금을 예치하시기 위해서는 국내거래소에서 원화로 암호화폐를 매수하신 후 바이비트로 전송하셔야 합니다! - 바이비트 선물거래소에서 지원하는 5종류의 코인은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리플(XRP) 그리고 테더(USDT) 입니다! 이 중 원하시는 코인을 선택하여 입/출금 하시면 됩니다! - 코인으로 입출금하는 방법 외에 신용카드를 활용하여 "간편결제" 기능을 통해 원화로 암호화폐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 외부 업체를 통해 암호화폐로 환전하는 것 임으로 수수료가 부과 됩니다!

4.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공매수 하는 방법 & 공매도 하는 방법 A) 트레이딩 하고자 하는 상품과 코인을 선택해주세요! - 바이비트 선물거래소 홈페이지의 좌측 상단에 "거래하기" 탭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 바이비트 거래소는 두 가지의 선물 파생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버스 무기한 계약 또는 USDT 무기한 계약을 선택해주십니다! - 그 다음 선물거래를 하고자 하시는 암호화폐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 원하시는 코인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은 거래 화면으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 이제 공매도와 공매수 하는 방법을 주문창을 통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B) 주문 방식 선택하기! - 지정가 / 시장가 / 조건부 조건 중 주문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지정가는 지정하는 가격에 진입하는 주문 방법입니다. - 시장가는 현재가에 바로 즉시 진입하는 주문 방법입니다. - 주건부주문은 발동가격에 도달할 시 거래가 체결되는 주문 방법입니다.

C) 마진모드와 레버리지 배수 조절! - 마진모드에는 크게 교차와 격리마진 모드가 있습니다! - 교차(CROSS)는 투자하시는 금액 외의 잔액 또한 담보를 잡음으로서 청산가격과 진입가격의 격차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럼으로 강제청산을 당할 확율을 낮출 수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청산을 당한다면 전액이 증발합니다. - 격리(ISOLATED)은 강제청산이 발생 시 투입하신 투자금만 증발하게 됩니다. 그리고 남은 잔액은 보전할 수 있습니다. 교차마진모드 보다 강제청산 확율이 상대적으로 높으나, 한정적인 자금만 손실을 볼 수 있도록 리스크를 관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레버리지 배수는 코인 별로 상이합니다. 아래의 리플 같은 경우는 최고 50배의 레버리지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50배도 너무 큰 것 같아 5배 레버리지로 정정 하였습니다!

D) 투자 비중 및 투자 방향 선택! - 주문방식 , 마진모드 그리고 레버리지 배수를 모두 설정하셨다면 다음은 투자 비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직접 수량을 기입하시거나 10%/25%/50%/75%/100% 등의 비중 버튼을 선택하여 클릭 한번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그 다음은 투자 방향입니다! 공매수(상방)는 녹색 버튼, 공매도(하방)는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번 예시에는 공매수하는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공매수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창이 나옵니다!
조회수 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