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바이비트 가입 방법 (바이비트 쉽게 1분만에 가입)



1분 만에 할 수 있는 바이비트 가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바이비트는 전통적인 가상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입니다. 편리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빠른 서버속도로 인한 안정성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양한 가상화폐 유튜버(박호두 등) 및 스트리머들이 다수 바이비트 거래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선, 바이비트 가입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웹사이트에서 바이비트에 가입 방법

핸드폰 어플을 통해서 바이비트에 가입 방법

1분 만에 하는 바이비트 가입 방법 : 웹사이트에서 가입

1. 바이비트 홈페이지 접속하기


코인연구소는 2021년에 바이비트 거래소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 협약을 맺었습니다.

따라서 코인연구소를 통해 바이비트 거래소에 가입 할 시, 한국 최고 수수료 등급 할인혜택과 최대 $600의 보너스를 즉시 받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이빗 이벤트

지금 바이비트 거래소 가입하기!

2. 회원 가입 창에 정보 입력

이메일 아이디로 가입하는 경우

바이비트에 이메일 아이디로 가입하는 경우 아래의 사진과 같이 아이디를 이메일 주소로 입력합니다. 바이비트에서 가입한 이메일이 실제 가입자의 이메일인지 확인하기 위하여 인증번호 메일을 발송합니다.





바이비트 가입 방법

바이비트에서 차단하는 국가에 대한민국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NO’를 클릭합니다. 한국 이용자는 바이비트 거래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에서 가입하는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한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바이비트 가입 가능 국가

상기의 절차를 완료하면 바이비트 가입 되어, 가상화폐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파생상품 거래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아이디로 하여 가입하는 경우

핸드폰 번호를 아이디로 하여 가입하는 경우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여 진행하면 가입절차가 완료됩니다. 가입자의 핸드폰 번호가 010-9876-5432 라면 아이디를 앞의 0을 빼고, “109876543”으로 기재하여 가입하기를 누르면, 핸드폰에 문자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무료).


바이비트 핸드폰 아이디

3. 바이비트 보인인증 및 신원인증 하는 방법

인증이 필요한 이유

해외거래소를 이용하는 경우 보안인증은 해킹을 가장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수단입니다. 그러므로, 바이비트 보안인증을 완료한 뒤 바이비트에 가상화폐를 입금하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바이비트의 보안인증은 다음과 같이 이메일, SMS, 구글OTP 3가지가 있습니다.


바이비트 보안인증


바이비트는 유명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 FTX와 달리 신원인증(KYC) 없이 파생상품전문 바이비트 거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과 같이 1일 최대 출금 금액의 한도가 있습니다.


KYC Level KYC Level 0 KYC Level 1 KYC Level 2

일일 최대 출금 가능 2 BTC 50 BTC 100 BTC

보안인증 하는 방법

바이비트 보안인증은 이중 비밀번호 시스템으로 이메일, SMS, 구글OTP 가 있습니다. 인증을 등록 해 놓으면 로그인 및 출금과정에서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인증번호를 입력해야하여, 해킹을 방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SMS 인증은 인증번호를 받는 핸드폰번호를 설정하는 것으로 아래 사진의 절차로 완료됩니다. 핸드폰번호는 앞자리 0을 제외한 숫자를 입력합니다. 먼저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전송되어 입력한 후 다음단계에 문자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바이비트 SMS 인증

구글OTP 인증은 Google Authenticator 어플을 이용합니다. 바이비트 보안인증 화면의 Setting을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먼저 완료하면, 구글OTP 설정을 위한 화면이 나타납니다.


바이비트 구글 OTP 인증

Google Authenticator 어플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QR코드를 이용하여 등록 후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보안인증이 완료됩니다.


조회수 5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