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모든 변경 사항은 리그 2022 프리시즌에 적용됩니다.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에 새로운 아이템, 드래곤, 더 놀라운 변화가 찾아옵니다 .


라이엇은 프리시즌과 함께 11월부터 일련의 기능을 롤배팅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인 점검이나 개조 대신 프리시즌은 지난 몇 년 동안 쌓은 토대를 바탕으로 개선될 것입니다.



Riot의 게임플레이 프로덕션 디렉터인 Jeremy Lee는 10월 7일 "올해 프리시즌을 위해 아이템, 룬, 엘리멘탈 리프트와 같은 기존 시스템을 새롭게 단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아마존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보기

다음은 League의 2022 프리시즌에 제안된 모든 변경 사항입니다.



아이템


Riot Games를 통한 이미지

Riot은 2022년 프리시즌에 새로운 항목을 추가하고 다른 항목을 일부 조정할 계획입니다. Lee에 따르면 여기에는 두 개의 새로운 신화 아이템이 포함될 것 입니다. 첫 번째는 "좀 더 생존 가능성을 찾는" 마법사에게 적합합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을 받은 후 몇 초 동안 "지속되는" 피해 감소를 부여합니다. 보호가 유지되는 동안 능력 가속도 받습니다.


Riot은 이 아이템이 타워 다이빙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되는 신화가 필요한 원거리 마법사에게 특히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Xerath와 Ziggs는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챔피언의 두 가지 예입니다.



두 번째는 "전투 중에 공격적으로 돌진하고 싶어하는 챔피언에게 완벽한" 지원 탱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적 챔피언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 주변의 모든 적들이 짧은 시간 동안 팀원들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몇몇 챔피언은 Sejuani와 Leona입니다.



Lee는 " 리그의 아이템 시스템 을 업데이트할 때 모든 챔피언에게 모든 게임에서 전략적 선택권을 주고 싶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우리는 여전히 그것이 Mythics의 올바른 목표라고 생각하지만 전설 아이템에 관해서는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Riot은 일부 챔피언이 "완벽한 적합성"이라면 대부분의 게임에서 동일한 Legendary를 구축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다양한 옵션을 갖기를 원하기 때문에 마법사, 암살자 및 탱크에 대한 전설을 개선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암살자는 능력 가속을 부여하고 적 처치로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의 일부를 환불하는 새로운 전설 아이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마나에 의존하는 탱크는 총 마나에 따라 추가 체력을 롤배팅 부여하고 적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때마다 일부를 태워 보호막을 생성하는 새로운 전설 아이템을 받게 되며, 마법사는 새로운 전설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보호된 적에게 마법 관통력을 부여하는 아이템입니다.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