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지털 미디어 아울렛이 돈을 버는 방법






미디어 산업의 수익 흐름 추세는 최근 몇 년 동안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대다수의 기존 미디어가 디지털 콘센트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EOS파워볼 가능한 기회를 추구합니다.


오늘날 르완다인의 73%는 휴대전화를 보유하고 있으며 26%는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인쇄물이나 EOS파워볼 텔레비전보다 온라인으로 뉴스에 액세스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는 디지털 미디어 회사에 좋은 소식이며 광고주가 인쇄물보다 디지털 플랫폼에 더 많은 투자를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회사와 디지털 미디어 회사가 돈을 버는 방식의 가장 큰 차이점은 디지털 미디어 회사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콘텐츠에서 청중을 파워볼 구축하는 모든 조직은 아래에 설명된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과 이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디지털 미디어 회사가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웹사이트와 이메일 뉴스레터에 디스플레이 광고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일부 회사는 지역 비즈니스와 협력하는 전담 영업 팀과 함께 광고를 판매합니다.


영업 팀은 광고 기사,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소셜 미디어의 제품 홍보를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광고 패키지를 결정합니다. 파워볼 이 전략을 사용하면 가장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한 회사가 디스플레이 광고를 판매하여 최대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독 및 멤버십


구독 판매는 미디어 회사의 중요한 수익 창출원입니다. 광고와 마찬가지로 청중이 확장된 미디어 회사는 이 전략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미디어 회사는 독자에게 소액결제 현금화 구독해야 할 충분한 이유를 제공할 때 이 전략으로 가장 큰 성공을 거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온라인 신문은 유료 구독자만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페이월 뒤에 기사를 배치합니다.


후원 콘텐츠


스폰서 콘텐츠를 통해 광고주는 신문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이메일 뉴스레터의 기존 기사와 함께 게재되는 백링크작업 콘텐츠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콘텐츠가 게시자의 편집 직원이 작성하는 경우도 있고 광고주가 직접 콘텐츠를 제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휴 연결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는 콘텐츠에 제휴 링크를 삽입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디지털 미디어 회사도 이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성공적인 디지털 미디어 회사는 위의 전략을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일부 회사는 디스플레이 광고 판매에 있어 가장 강남vip 큰 성공을 거둔 반면 다른 회사는 구독 및 멤버십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시자는 이러한 노력 중 일부가 결국 효과가 없더라도 새로운 수익 창출 전략을 기꺼이 모색해야 합니다.



뉴욕(CNN 비즈니스)사람들은 주식 을 팔고, 채권을 팔고, 암호화폐를 팔고, 실패한 헤지펀드 를 팔고 ... Under Mattress Savings and Loan Corp에 현금을 넣고 있다.


점점 털이 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이 수요일과 같은 하루를 보낼 때 즉각적인 반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구글상위노출 주식이 너무 비싸지지만 여전히 시장이 신뢰하는 기본 가치를 가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더 싼 가격.

오늘 말고. 수요일에 다우 지수를 1,100포인트 하락시킨 후 월가는 목요일에 일어나 다시 폭력을 선택했습니다. 선물은 이른 아침 거래에서 1% 낮은 가격 사이에서 거래되는 또 다른 손실의 날을 지적했습니다.

주식은 40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하는 인플레이션과 다가오는 경기 침체의 속삭임 등 예상했던 모든 이유 때문에 1월 이후 본질적으로 직선적,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아, 게다가 동유럽 전쟁, 계속되는 코로나19 확산, 뿌리를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내리고 있는 듯한 우울한 분위기. 우리는 걱정할 수 있는 원숭이 수두를 가지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어리둥절합니다. 월스트리트의 가장 광범위한 척도인 S&P 500은 1월에 기록한 사상 최고치에서 20% 하락한 약세장 직전에 있습니다.

무슨 일이야

그러나 우리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꽁머니 모든 시장 붕괴와 마찬가지로 구매할 물건이 있습니다.

나쁜 소식: 올해의 최고 상승 기업을 보면 기본적으로 모든 사람이 가장 선호하지 않는 기업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올해 S&P 500에서 최고 중 최고는 Rex Tillerson과 Dick Cheney가 주최한 파티의 게스트 목록처럼 보입니다. Occidental Petroleum ( OXY ) , Valero ( VLO ) , Marathon Oil ( MRO ) , Halliburton, Hess, ExxonMobil, ConocoPhillips, Baker Hughes, Chevron, Schlumberger, Phillips 66.

화석 연료에 관심이 꽁머니 없다면 2022년의 다음 단계의 최고 성과 기업인 Big Pharma는 어떻습니까! Merck ( MKGAF ) 와 Bristol Meyers Squibb는 올해 많이 상승했습니다.

아직도 관심이 없으신가요? 알겠습니다.... *목록 확인* 오! Altria나 Philip Morris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솔직히 지금 담배를 못 피우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요?)

보험사는 다 떴다. 그리고 국방 계약자. 또한 AT&T ( T ) 및 T-Mobile ( TMUS ) .

2022년에 심각한 Faustian 거래에 직면하지 않고 돈을 버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아마도 구글 은 약간 의 악 을 시도 했다면 더 나았 을 것이다 .

할 일

그렇다면 투자자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Burton Malkiel 의 학생들은 시장의 정점을 찍거나 하락장을 사 거나 모든 것을 암호화폐에 넣는 것 보다 눈을 가린 원숭이가 보드에 다트를 던져 주식을 고르게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월스트리트를 능가하려는 가입머니 시도는 바닥에서 매도하거나, 상단에서 구매하거나, 돈이 드는 다른 실수를 저지를 위험을 감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언제나처럼 침착하세요. 모든 것을 조금 사십시오. 기다려.

아니면 세상에서 가장 미움을 받고 지구를 오염시키고 마약을 퍼뜨리는 거대 기업에 모든 것을 쏟아붓습니다. 그것은 모두를 위한 승리 전략처럼 보입니다.



누구나 돈을 버는 블로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블로그에서 직장을 그만두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도 있습니다.


날 믿지 않아?


내 블로그는 연간 2,436,100명 이상의 방문자를 확보하고 100만 명 이상의 수익을 창출합니다.


블로그 시작 방법에 대한 Neilpatel.com 수익 차트

지난 30일 동안만 내 블로그에서 381,000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그것은 많은 돈입니다.


지금 당장은 그 금액에 도달하지 못할 가입머니 수도 있지만 한 달에 3,000달러 이상을 버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처럼 처음부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10년이 넘는 시행착오 끝에 마침내 돈을 버는 성공적인 블로그 운영의 비결을 알아냈습니다.


이 가이드에 설명된 청사진을 따르면 이러한 실수를 피하고 훨씬 빠르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분 퀵 스타트 치트 시트

최대한 빨리 시작할 수 있는 기본적인 빠른 시작 가이드를 찾고 계십니까? 이 섹션에서는 모든 것을 다루지 않고 필수 단계만 다루겠습니다. 아래에서 모든 것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먼저 Hostinger 로 이동 하여 WordPress 스타터 플랜에 가입하세요 . 한 달에 $3.99이며 호스팅 계획과 함께 무료 도메인 이름도 얻을 수 있습니다 !


다음으로 지침에 따라 Hostinger 계정을 설정하면 이제 가입머니 공식적으로 자신만의 작은 인터넷 조각을 갖게 됩니다. 축하해요!


그러나 아직 너무 열심히 축하하지 마십시오.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귀하의 벨트 아래에 처음 몇 개의 꽁머니 게시물이 있고 트래픽이 유입되기 시작하면 첫 $1을 어떻게 벌고 싶은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공간 판매에서 디지털/실제 제품 제공 및 제휴 마케팅 에 이르기까지 수십 가지의 수익 창출 방법 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전체 EOS파워볼 과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취해야 할 10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 안의 아이디어를 발휘하십시오



1단계. 내 안의 아이디어를 이끌어내세요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블로그는 특정한 것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라도 EOS파워볼 진정으로 독창적인 아이디어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그러나 당신에게는 독특한 경험 이 있습니다 . 당신은 뚜렷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경험에 대해 듣고 싶어하는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일 활기찬 성격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블로그의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 두 가지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1. 이 주제에 대해 배우는 것을 즐깁니까?

주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글에 표시됩니다. 당신이 블로깅하는 내용 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블로그를 시작 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


어떤 주제를 선택하든 파워볼 그것을 좋아하고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디어가 빨리 고갈됩니다 . 초반에 쌓아둔 추진력을 잃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청중을 구축할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길을 잃는다면 사람들이 조언을 구하러 오는 항목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친구나 가족이 피트니스 팁을 요청합니까? 레시피 아이디어? 진로 조언? 조금만 생각하면 전문 분야가 어디에 있는지 빠르게 결정할 파워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사람들도 같은 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뜨개질에 집착하는 유일한 20대처럼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다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빠른 Google 검색을 수행하면 나와 같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백만 개 이상의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Google 검색 젊은 뜨개질

당신의 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한 것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아니면, 너무 광범위합니까? 내 충고는 당신이 진정으로 소액결제 현금화 관심이 있는 것에 가능한 한 집중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행 블로그를 시작하려면 "여행"과 같은 일반적인 단어를 피하십시오. "백패킹"과 같은 보다 구체적인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2단계. 새 블로그 이름 선택

이제 재미있는 부분으로 블로그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기억할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브랜드의 마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막힌 느낌이 들더라도 계속 전진하십시오.


완벽한 이름에 착륙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브레인스토밍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우리는 모든 아이디어를 강남vip 펼치고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그 아이디어를 가져와 이름으로 바꿀 때입니다.


따라서 새 스프레드시트를 열거나 펜과 종이를 가져오세요. 그런 다음 마음에 떠오르는 모든 단어를 적는 데 약 10분을 보내십시오.


거기에서 눈에 띄는 것이 있을 때까지 단어와 구를 결합하기 시작합니다. 5 – 10개의 잠재적인 이름을 목표로 하고 백링크작업 적어 두십시오.


이제 해당 이름을 도메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차례입니다. 도메인은 인터넷에서 블로그가 있는 곳입니다.


예를 들어 neilpatel.com이 내 도메인입니다.


Neil Patel은 저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제 브랜드이자 저를 찾기 위해 주소 표시줄에 입력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구글상위노출 그것은 또한 내가 이미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도메인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한 일을 수행하고 개인 이름을 도메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블로그에 다른 이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원할 경우 사이트를 훨씬 쉽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사이트 이름이 .com으로 제공되지 않으면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처음으로 돌아가 계속해서 브레인스토밍 을 하십시오.


다음은 우수한 도메인 꽁머니 이름을 선택하기 위한 몇 가지 추가 팁입니다.


가능하면 항상 .com을 선택하십시오.

숫자, 하이픈, 동음이의어(소리는 같지만 철자가 다른 단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최대한 짧고 간결하게

말하고 가입머니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복잡하고 일반적으로 철자가 틀리는 단어 피하기

사용 가능한 이름이 나오면 다음을 클릭하여 장바구니에 자동으로 추가합니다.












꽁머니, 가입머니, 강남vip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조회수 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