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네일아트 취미가 사업이 된 방법





모든 손톱은 EOS파워볼 캔버스입니다. 아주 작은 것입니다."라고 Dallas Sauers는 말합니다.


댈러스는 독학으로 손톱뿐만 아니라 살롱 EOS파워볼 벽에도 그림을 그립니다. 그녀는 겨우 23살이지만 14살 때 손톱을 그리기 시작했고 방과후 미용실까지 걸어갔다. 그러다가 대학에 다닐 때 집에서 파워볼 손톱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Sauers는 "아빠는 파워볼 이 일을 시작하기 위해 530달러를 주셨고 그걸로 젤 광택제 12병, 매니큐어, 완충액, 우리가 사용하는 LED 조명을 백링크작업 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몇 년이 구글상위노출 지난 지금, 그녀는 80명의 대기자 명단과 9명의 직원, 그리고 Bridgeville에 새로 생긴 화려한 살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댈러스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친구이자 팬이자 단골 고객인 Elena LaQuatra는 손톱이 눈에 띈다고 말합니다.


"모두가 새로운 네일 스티커라고 소액결제 현금화 생각하고 저는 '아니요'라고 말합니다. 제 네일 소녀는 손으로 그것을 합니다. 그녀는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그녀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라고 LaQuatra가 말했습니다.


Elena는 영감을 얻기 바둑이 위해 그녀의 개 Mee-Kee를 데려왔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온라인바둑이 나는 내 개가 손톱에 바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낮에는 너무 바빠서 마치 내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KDKA의 Kristine Sorensen's는 실제 eos파워볼 아이들을 손톱에 바르고 아들의 여름 장소를 위한 야구공이 어떤 모습인지 확인했습니다.


댈러스는 패션 위크와 무역 박람회에서 기하학적 수채화 디자인과 다이아몬드와 스터드가 있는 3D 손톱과 같은 최신 트렌드를 포착하는 카지노 무역 박람회에서 일합니다.


Sauers는 "큰 장식, 그것이 바로 지금 큰 일입니다. 비용이 많이 든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젤 매니큐어 비용을 지불하고 각 디자인은 손톱당 2-4달러입니다."라고 Sauers가 말했습니다.


네일 아트를 좋아하는 Lucky Dallas와 자신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것을 좋아하는 행운의 Pittsburgh 여성.


Sauers는 "열정이 있고 직업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운이 좋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os파워볼, 바둑이, 온라인바둑이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