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그래도 안들어가지네요.




세신 (누드스틸) 3종 / SB-O305B 50FT (15M) / SB-O310B 100FT (30M) / SB-O320B 200FT (60M) 입니다.


을 새로 사놓고 처음으로 사용하게된 날 찍은 사진. 말고 안내선, 인출선, 피쉬 테입, 와이어 풀러, 선통기 등등 여러가지로 불린다.


일단 으로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KFT에서 나온 낚시대 입니다. IDEAL 피쉬테잎 입니다.


케이스 & 일반 선통대 Guide Cable & Guide Cable in Case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통대 다른 하나는 케이스 선통대 입니다.


즉 끌어내다 뜻의 일본어 ‘요비’ 라는 발음에 강철선에서 ‘線’ 붙여서 # 이라고 부른다는 이 말은 한마디로 일본 말의 잔재입니다.


최근 랜선 연결을 위해 전선관 공사를 진행했어서 정리를 위한 영상을 올립니다.


FISH TAPE() 안녕하세요? 100% 국내 자체개발 프리미엄 브랜드 “필수전공”입니다.







강남레깅스룸, 강남달토, 카지노솔루션 임대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