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INFO

강남레깅스룸의 최신 여성 의류. 다양한 여성 의류로 옷장에 새로운 시즌을 선사하세요.



강남레깅스룸 은 선릉역에서 찾습니다. 우리는 11년 이상 피트니스 의류, 요가 바지, 스포츠 브래지어, 여성용 스포츠 의류, 스포츠웨어, 체육관 의류, 요가 세트, 레깅스, 체육관 의류 등 의 전문 제조 및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OEM 및 ODM 서비스, 낮은 MOQ , 사용 가능한 1 PC 용 사용자 정의 로고 , 가장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디자인 팀, 많은 양의 재고 있음, 중국 도매 의류, 의류 공장, dropship 배달 지원, 창고에서 직접 배달합니다. 소량 혼합 구매 , 포장 교체, 로고 라벨 및 기타 서비스. 7일 이내의 빠른 교정 이 지원됩니다.

주로 호주, 미국, 아시아 및 유럽의 고객입니다. 북미, 우리는 EDCO, INSOUL YOGA, JOHN HENRIC과 같은 많은 유명 브랜드와 수년 동안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우리는 매우 안정적이고 좋은 파트너입니다. 현재 생산 능력은 한 달에 약 50000개입니다. 우리는 제품 품질에 매우 엄격하며 강남레깅스룸 고객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우리가 만드는 제품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고 고품질을 보장합니다.







비트겟  https://www.bitkoreaget.com/
강남레깅스룸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