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명의 다가오는 챔피언, 신화의 정수





리그 오브 레전드 2022 시즌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밤에 있었던 일을 EOS파워볼 놓쳤다면 Riot Games는 플레이어가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2022 시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며칠 전 Zeri 의 소개 외에도 Riot은 가까운 장래에 Rift에 진출할 3명의 새로운 챔피언도 예고했습니다.


첫 번째는 Enchanter 스타일의 EOS파워볼 지원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Enchanter 지원은 일반적으로 밝은 색상과 기발한 반면 Riot은 더 어둡고 불길한 반전으로 상황을 바꿀 것입니다. 티저에 따르면 이 챔피언은 파워볼 보이지 않는 끈을 잡아당겨 완전히 통제할 수 있도록 무대 뒤에서 숨어 있었습니다. Riot은 또한 수수께끼 같은 챔피언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만드십시오.



이미지 크레디트: 라이엇 게임즈

다음 챔피언 공개와 파워볼 관련하여 Riot은 League of Legends의 리드 챔피언 프로듀서인 Ryan Mireles가 생방송 중에 홀린 채 새로운 챔피언인 정글러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보라색 도시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으로 상황을 조금 다르게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누가 룬테라의 공허에서 왔을 수 있습니다. 백링크작업 마지막으로 Mireles는 올해 언젠가 출시할 새로운 비전통적인 최하위 차선 챔피언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다른 지원 챔피언과 마찬가지로 Riot이 보여주어야 하는 모든 것은 신비한 상징입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라이엇 게임즈


또한 이 세 개의 새로운 챔피언이 구글상위노출 2022년 시즌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Mireles는 Riot의 우선 순위가 그들이 출시하는 모든 챔피언이 리프트로 향하기 전에 세련되고 완성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Riot이 아직 완전히 준비되지 않았다고 생각되면 새로운 챔피언의 도입을 주저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2022 시즌


이미지 크레디트: 라이엇 게임즈

이번 시즌에 새롭게 등장할 3명의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챔피언 외에도 Riot은 배틀 패스 하이브리드처럼 보이는 새로운 유형의 이벤트 패스도 도입했습니다. Riot이 Mythic 스킨과 같은 고급 콘텐츠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Mythic Essence를 도입함에 따라 명성 포인트와 보석은 곧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금년에 출시될 소액결제 현금화 많은 전투 패스뿐만 아니라 마법공학 또는 걸작 상자 드랍을 통해 명성 포인트와 보석을 얻을 때와 같은 방식으로 신화 정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플레이어가 프레스티지 포인트와 같이 번들을 구매할 때 보너스 신화 정수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신 Riot은 제한된 시간 동안 걸작 바둑이 상자에서 신화 정수를 떨어뜨릴 확률을 높일 것입니다.


명성 포인트는 결국 만료되며 신화 정수로 전환되지 않으므로 소진되기 전에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바둑이 하지만 보석은 자동으로 신화 정수로 변환되므로 당장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미지 크레디트: 라이엇 게임즈

Riot은 또한 플레이어가 신화 에센스를 사용하는 동시에 보석을 신화 상점으로 재작업할 수 있는 새로운 상점을 포함할 것입니다. eos파워볼 또한 Unvaulted Prestige 스킨의 순환 섹션이 있어 플레이어가 놓쳤을 수 있는 이전 프레스티지 스킨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매월 두 개의 프레스티지 스킨이 공개됩니다.


새로운 Mythic 상점이 카지노 열리면 처음 6개의 보관되지 않은 스킨이 한꺼번에 출시됩니다. 여기에는 K/DA Kai'Sa, Project: Irelia, Pulsefire Thresh, Battle Queen Diana, Spirited Bloom Teemo 및 Arcanist Zoe가 포함됩니다.


이벤트 꽁머니 패스와 관련하여 Riot은 이제 전통적인 배틀 패스처럼 보이게 만들 것입니다. 새로운 이벤트 패스는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동안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보상 트랙을 제공합니다. 토큰은 여전히 ​​이벤트의 일부이며 보상 꽁머니 트랙을 통해 얻을 수 있으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미지 크레디트: 라이엇 게임즈

Riot은 또한 새로운 가입머니 이벤트의 프레스티지 스킨에 일부 변경 사항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인 골드 컬러웨이 외에도 이벤트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프레스티지 스킨은 장기적으로 더 큰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새로운 테마 레이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걸작 상자도 더 많이 열수록 더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도록 재작업됩니다.


아직 2022년의 첫 주에 있지만 Riot은 이미 올해 생산 가입머니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이 이 모든 약속을 이행할 것인지는 시간이 말해줄 것이지만 Riot의 실적을 감안할 때 이 모든 것이 언젠가 곧 결실을 맺는 것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꽁머니, 가입머니, eos파워볼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