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에 새로운 아이템, 드래곤, 더 놀라운 변화가 찾아옵니다




Riot에 따르면 Rise of the Elements 에서 드래곤의 원래 목표는 롤배팅 "플레이어가 마스터할 수 있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다양한 환경을 생성"하여 "게임 간" 편차를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 2019년 시즌에는 맵 지형 변형, 새롭고 강력한 드래곤 소울, 게임 종료 엘더 드래곤 버프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게임을 더욱 독특하게 만드는 데 크게 성공했지만, Riot은 여전히 ​​Summoner's Rift의 독특한 환경을 확장할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각 드래곤이 고유한 지형을 만들고, 파워 버프를 부여하고, 게임 중후반에 더 많은 전략을 추가하는 방식을 정말 좋아합니다."라고 Lee가 말했습니다 .


2022년 프리시즌에서 Riot은 게임에 2마리의 드래곤을 더 추가합니다. 마법공학 드래곤은 추가 능력 가속과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영혼을 주장하면 Statikk Shiv의 패시브와 유사한 "체인 슬로우"를 받습니다. 이 드래곤이 Summoner's Rift를 차지하면 플레이어를 지도 전체에 걸쳐 설정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hextech gates"를 생성합니다.



Chemtech 드래곤은 플레이어의 체력 바가 낮을 때 추가 피해를 줍니다. 영혼은 플레이어에게 인생에서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죽으면 "좀비 상태"가 되어 능력을 시전하고 짧은 시간 동안 계속 싸울 수 있습니다. 이 드래곤이 리프트를 인수하면 고정된 위치에 "위장 영역"이 생성됩니다.



Lee는 "이 드래곤은 현재 드래곤보다 더 임팩트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글쎄요. 우리의 목표는 게임 중반과 후반에 더 독특한 만남과 의미 있는 전략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켐텍 드래곤

표준 버프

현재 체력이 자신보다 많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줍니다(중첩당 피해 최대 5% 증가).

드래곤 소울

팀이 Chemtech 드래곤 영혼을 얻으면 죽은 후 짧은 두 번째 생명을 부여하는 버프를 받습니다.

지역

Chemtech 드래곤을 위해 지형이 변형되면 4개의 정글 위치에 가스 구역이 나타납니다. 가스 구역은 구역 내의 모든 챔피언을 위장합니다. 위장된 적은 일반 비전 와드에 의해 드러나지 않지만 제어 와드, Scryer's Blooms 및 보이지 않는 유닛을 드러내는 기타 것들에 의해 드러납니다.

마법공학 드래곤

표준 버프

치명타를 날리는 팀에게 공격 속도와 능력 가속을 부여합니다(중첩당 5개의 능력 가속 및 5%의 공격 속도)

드래곤 소울

팀이 마법공학 드래곤 영혼을 얻으면 보통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기본 공격 및 능력에 연쇄 번개 둔화를 추가하는 고유한 능력을 얻습니다.

지역

마법공학 드래곤의 지형이 변형되면 지도 전체에 한 쌍의 육각형 게이트가 나타나 챔피언이 한 위치에서 짝을 이룬 상대편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Hex-gates는 플레이어를 지도를 가로질러 해당 Hex-gate로 빠르게 이동하기 전에 짧은 채널(기절이나 피해로 중단될 수 있음)로 활성화됩니다.

도전

Riot은 2022년 프리시즌에 챌린지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게임에 추가합니다. Riot에 따르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달성하는 도전적이고 독특하며 재미있는 목표"에 대해 보상을 받게 됩니다 .


챌린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위가 올라가며 여러 시스템 , 롤배팅 모드 및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플레이어의 숙련도와 "레거시"가 향상됨을 보여줍니다. Lee는 "우리는 당신의 랭크와 챔피언 마스터리뿐만 아니라 당신의 창의성, 플레이 스타일의 폭, 컬렉션,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 대한 일반적인 숙달 및 투자를 추적하고 다양한 성취를 시각화 및 비교하며 진행하고 달성해야 할 다양한 유형의 목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