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storm marketer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매니저, 7월 중국 오픈베타 돌입








모바일 기기용 관리 게임인 이스포츠토토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매니저가 2022년 7월부터 중국에서 오픈 베타에 들어간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 매니저는 리그 오브 레전드 10주년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2019년에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이스포츠토토 당시 라이엇게임즈는 '점진적으로 확장해 다른 리그의 선수들을 포함시킬 의도'로 2020년 중국 LPL용으로 첫 해외선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연기되었고 백링크작업 현재 Riot Games의 모회사인 Tencent는 Spark 2022 컨퍼런스에서 다음 달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Tencent가 중국에서의 출시와 다른 e스포츠토토 지역의 Riot 출시를 처리할 것이라고 보고되었지만 현재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는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다른 소식이 들리면 이 기사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Riot은 원래 LoL Esports Manager가 e스포츠토토 게임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주요 프로 팀과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9월 LPL 유튜브 해외선물대여업체 채널은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매니저에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영상

LoL Esports Manager에는 LPL 2022 봄 시즌의 선수와 다른 시즌의 레거시 선수가 포함됩니다.



각 플레이어 카드는 다르며 개별 플레이어의 등급 등이 포함됩니다.


LPL의 현재 팀에는 롤배팅 Any's Legend, Bilibili Gaming, Edward Gaming, FPX, Invictus, JD, LGD, LNG, Oh My God, Rare Atom, Royal Never Give Up, Team WE, ThunderTalk Gaming, Top Esports, Ultra Prime, Victory가 있습니다. 해외선물 파이브와 웨이보 게이밍.


라이엇게임즈의 LoL e스포츠 매니저 글로벌 프로듀서인 Kate Han은 “e스포츠 팬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을 만들어 롤배팅 드림팀을 이끌고 감독으로서 승리하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LoL 이벤트 데이터를 구글상위노출 기반으로 실제 이벤트 정보를 복원하는 AI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특집] 실제 경기에서 해외선물대여업체 일어날 모든 상황 – 솔로 킬, 남작 스틸 등. 당신이 리더가 되어 올바른 판단을 하여 팀을 승리로 이끕니다.”


게임 콘텐츠도 LPL에서 진행되는 상황에 따라 업데이트됩니다.


2019년으로 돌아가서 롤토토 UK League of Legends e스포츠 팀 관리자와 코치는 LoL Esports Manager에 반응했습니다 .


MNM Gaming의 OfficerNaughty는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백링크작업 이것이 얼마나 현실적일지 궁금합니다. 조직의 막판 밀렵, 롤토토 거짓 약속, 계약 교도소, 막판 탈락한 '후원자', 이번만 기다릴 수 없다!”


Enclave Gaming의 중계사이트제작 설립자 Philip Macartne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선수들이 시즌이 시작되기 직전에 독성 검사에 실패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LoL Esports Manager의 꽁머니 오픈 베타는 Tencent의 Spark 2022 컨퍼런스에서 발표되었습니다.


Tencent의 Spark 2022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또 다른 내용은 무엇입니까?

이미지 9

Tencent Games는 '문화, 산업 및 과학 연구에 게임 관련 기술을 활용'하는 여러 프로젝트와 함께 중국 시장을 위한 44개의 꽁머니 제품 및 프로젝트를 소개했습니다.


가상 회의에서 구글상위노출 Tencent의 수석 부사장인 Steven Ma는 게임 개발 중 발생하는 크로스오버 기술의 중요성과 이점이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하면서 플레이어가 일종의 "하이퍼 디지털 현실"에서 현실 세계와 온라인 세계의 혼합을 경험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


새로운 게임 발표


Tencent Games는 첫 번째 중계사이트제작 데모 Evolution과 함께 Return to Empire, Code: To Jin Yong 및 클라우드 게임 기술 솔루션 Start Engine과 같은 타이틀을 포함하여 26개의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Return to Empire는 Xbox 꽁머니 Game Studios와 협력하여 TiMi Studio Group이 중국 시장을 위해 개발한 전략 기반 모바일 게임입니다.


코드: To Jin Yong은 Lightspeed Studios에서 개발 중이며 Unreal Engine 5를 사용합니다. 유명한 소설가 Jin Yong의 호평을 받고 Ming Ho Publications의 승인을 받은 무술 소설 시리즈를 각색했습니다.


유튜브 영상

Tencent Games는 또한 클라우드 게임 기술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했으며 Start Engine은 기본 클라우드 게임 기술의 데모인 Evolution을 제공합니다. 데모에서 플레이어는 공룡 시대로 돌아갑니다.


"Start Engine 팀은 네이티브 꽁머니 클라우드 게임 기술의 개발과 최종 사용자에게 완전히 새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보도 자료에서 읽습니다.


게임 기술 강화 프로젝트


또한 컨퍼런스에서 가입머니 Tencent Games는 과학 연구, 문화 유산 및 산업 응용과 같은 다른 분야에 게임 관련 기술을 어떻게 적용했는지 시연했습니다.


문화유산


Tencent Games는 PCG(Programmed Content Generation Technology), PBR 등의 게임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만리장성, Dunhuang 도서관 가입머니 동굴 및 Beijing Central Axis를 구축하여 보호 및 복원을 지원했습니다. ), 클라우드 게임, 가상 아바타 및 기타 게임 기술.


산업


BaoSteel Co., Ltd., Tencent Games 및 Tencent Cloud는 실시간 클라우드 렌더링, 모션 캡처, 현실-가상 상호 작용, 가입머니 AR/VR 및 기타 게임 기술을 적용하여 Baosteel 1580 열간 압연기의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홀로그램 안경이 없는 3D 완전 충실도 디지털 공장을 구축합니다.


Tencent는 또한 중국남방항공의 자회사인 Zhuhai Flight Training Center와 협력하여 중국 최초의 Full Flight Simulator(FFS)를 개발 및 구축하고 있습니다.


과학적 연구


Tencent Games는 또한 가입머니 고에너지 물리학 연구소(Institute of High Energy Physics), 중국 과학 아카데미(Chinese Academy of Sciences), 핵심 입자 천체 물리학 연구소(Key Laboratory of Particle Astrophysics)에서 시작한 CATCH(Chasing All Transients Constellation Hunters) 프로그램에 합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ATCH 프로그램은 Tencent Games의 AI 기술을 활용하고 100개 이상의 위성이 우주를 관찰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에서 NPC를 구동하는 물리적 시뮬레이션 기술은 인간 주위에서 작업하는 동안 로봇을 더 똑똑하게 만드는 데에도 사용될 것입니다.


“이 기술은 로봇이 다양한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자율적인 의사 결정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텐센트는 보도 자료에서 "이 혁신은 노인 돌봄 및 기타 사람 중심 서비스와 같은 미래의 실제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길을 닦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Riot Games CEO는 5개년 계획으로 비즈니스의 미래를 설명하고, 모회사인 Tencent는 직원에게 Riot의 부분 소유권을 얻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꽁머니, 가입머니, 해외선물, 해외선물대여업체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구글상위노출, 백링크작업

조회수 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