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iot Games를 통한 이미지




Riot은 게임 전반에 걸쳐 룬의 사용률과 전력 수준을 "계속 모니터링"했으며 2022 프리시즌에 시스템에 "좋은 목표 변경"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인스피레이션 트리의 정체가 상당히 불분명하다고롤배팅 생각합니다.”라고 Lee가 말했습니다 . "[2022 프리시즌] 키스톤 사용 사례를 확대하고 싶습니다."



개발자들은 적의 속도를 늦추는 "판타지"를 "두 배로 줄이기" 위해 Glacial Augment를 재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공격 속도 환상에 기대고" 정밀 트리에서 보다 "독특한 사용 사례"를 제공하기 위해 치명적인 템포를 약간 조정하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템포

공격할 때마다 적 챔피언 하나 이상을 공격하면 6초 동안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6회 중첩됩니다.

이 효과가 최대치에 있는 동안 공격 범위도 증가하고 공격 속도 제한이 3.0으로 증가합니다.

빙하 강화

적 챔피언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면 세 개의 빙하 광선이 자신과 주변의 다른 챔피언을 향해 발산하여 몇 초 동안 얼어붙은 지대를 만들어 적의 속도를 40% 늦추고 아군(자신 제외)에 대한 피해를 15% 감소시킵니다.

첫 공습

공격이나 능력으로 적 챔피언을 공격하기 전에 피해를 입히면 3초 동안 5골드와 선제 공격을 획득하여 공격이나 능력이 챔피언에게 12%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그 중 100%(원거리 유닛의 경우 70%)를 부여합니다. 금으로 입히는 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25~15초(레벨에 따라 다름)

선제 공격은 플레이어가 적 챔피언을 먼저 때릴 때 큰 이점을 제공하는 새로운 영감 쐐기돌입니다. Riot에 따르면 추가 피해와 더불어 추가 피해를 통해 플레이어가 예상치 못한 시점에 아이템 중단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추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룬은 룬에서 더 "전략적이고 장기적인 결과"를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목표 현상금

Riot에 따르면 챔피언 현상금은 리드를 얻은 적 챔피언을 죽인 플레이어에게 추가 골드를 보상하여 게임을 "균형화"하는 방법으로 작용합니다 . 개발자는 이 시스템을 변경할 계획이 없지만 목표 현상금이라는 형태로 플레이어가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목표 현상금은 챔피언 현상금처럼 작동하지만 플레이어가 타워나 남작과 같은 지도 목표를 달성할 때 현금화된다는 점만 다릅니다. Lee는 "적 팀 리더가 성장하면 천천히 증가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현상금은 누가 청구했는지에 관계없이 팀 전체와 공유됩니다."



목표를 잡는 것은 일반적으로 뒤쳐져 있을 때 복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므로 Riot은 2022 프리시즌에서 이를 "더 명확하고" "더 보람 있는" 전략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바론/엘더 드래곤 – 500g

드래곤/리프트 헤럴드 – 500g

외부 포탑 – 250g

내부 포탑 – 400g

기본 포탑 – 400g

패배한 팀이 더 뒤처질수록 이 기본 금액은 추가로 최대 6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목표 현상금에는 온라인 상태가 될 때 15초의 롤배팅 경고 기간이 있고 떨어질 때 15초의 지속 시간이 있습니다. 이 시간은 패배한 팀이 목표 현상금을 활성화한 상태로 계속 전투를 벌이는 경우 연장될 수 있습니다.














조회수 4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