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WG 기아 쇼메이커, LCK 오프시즌 한국 솔로 대기열 2위 진입



지난 한 달간 LPL의 Royal Never Give Up이 우승 한 2022 Mid-Season Invitational에 집중하는 경쟁적인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시선으로 롤배팅 다른 프로 선수들은 품질에 미치지 못하여 열심히 일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DWG KIA의 ShowMaker로 최근 한국의 솔로 대기열 래더에서 1위와 2위를 기록했습니다.


21세의 이 래더에는 MIDKING과 DK ShowMaker라는 두 개의 계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작성 당시 OP.GG에 따르면 전자는 1,614 LP로 1위, 후자는 1,576 LP로 약간 뒤쳐져 있습니다 .


ShowMaker가 유사한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두 자리를 모두 주장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두 계정 모두에서 그는 이번 시즌에 아리와 벡스를 우선시했습니다. 현재 그는 Nine-Tailed Fox에서 두 계정 모두에서 100개의 게임을 플레이하고 Gloomist에서 52개의 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그가 플레이한 횟수가 적은 챔피언을 보면 작은 불일치가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MIDKING에서 그는 정기적으로 LeBlanc와 Sylas를 선택하고 두 번째 계정에서는 종종 Zoe와 Yone을 선택합니다.


전반적으로 이번 시즌 그의 솔로 대기열 통계는 놀랍습니다. MIDKING에서 그는 205승 118패로 63%의 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DK ShowMaker에서는 227승 156패로 승률 59%를 자랑합니다.


ShowMaker는 2020년과 2021년에 한국에서 지배적이었고, 2020년 LCK Summer Split 이후 국내에서 3개의 스플릿을 우승했습니다. 2020년에는 DWG KIA도 처음으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팀은 결승전에서 LPL의 EDward Gaming 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시즌은 다가오는 Summer Split을 준비하기 위해 롤배팅 명단을 변경하기로 결정한 DWG KIA에게 압도적이었습니다. 4월에 팀은 2020년에 팀에서 뛰었던 누구 리와 계약했습니다 .










조회수 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

유동성이 주식 수익률에 미치는 영향은 Amihud와 Mendelson에 의해 처음으로 실증적으로 조사되었습니다[ 6 ]. 그들은 매수-매도 스프레드로 측정된 비유동성이 오목한 스프레드-수익 관계를 갖는 수익의 증가 함수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그들의 연구는 또한 균형 상태에서 장기 투자자에게 할당된 비유동성 주식이 높은 고객 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コメン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