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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사진storm marketer

리그 오브 레전드 패치 12.12 하이라이트



리그 오브 레전드 의 봄 지역 e스포츠토토 이벤트가 종료되었으며 다가오는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2022 의 모든 참가자 가 결정되었습니다. 새 기사에서 Esports Charts는 스프링 스플릿 결과에 대한 개요와 성능에 대한 상호 비교를 제공합니다.


LCK 는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지역 LoL 리그입니다. 스프링 스플릿은 최종 T1 vs Gen.G 동안 7,420만 시간의 시청 시간 과 137만 명의 최고 시청자 를 기록했으며 트리톤포커 이는 리그 기록을 세우는 수치입니다. 이 같은 청중은 지역 최고 인기팀 T1이 챔피언이 된 화려한 경기력 덕분에 크게 모였는데, 조별리그를 무패로 마무리하고 플레이오프에서 단 1개의 맵만 패한 것이다.


LEC 는 평균 시청자를 제외한 모든 지표에서 약간의 감소를 보았지만 시청 시간 3,650만 시간 및 최대 시청자 723,000 명 으로 리그 순위에서 2위를 유지했습니다 . 특히 스프링 스플릿 관중들은 시즌 개막을 앞두고 과감한 트리톤포커 로스터 개편을 거친 G2 Esports 를 크게 따랐다. 팀은 LEC 플레이오프 에서 하위 브래킷으로 떨어진 후 12개의 맵을 연속으로 우승하여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


LCS 와 CBLOL 의 시청 시간 수치 는 거의 동일했지만 북미 리그는 최대 시청자 수를 21% 더 많이 확보하여 시청 시간 기준 상위 3위를 마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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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에는 GAM Esports 가 코로나바이러스 제한으로 인해 베트남을 떠날 수 없었기 때문에 12개 대신 11개 팀이 MSI 자격을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누락될 대륙 리그(LCL)의 대표입니다. 후자는 우크라이나에서 군사 분쟁의 롤토토 발발로 취소되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중국의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LPL 최고의 팀인 Royal Never Give Up이 MSI 2022에 원격으로 참가합니다.


LPL 은 거의 1,550만 시청 시간으로 5위를 유지했으며 Royal Never Give Up 과 Top Esports Gaming 간의 결정적인 경기는 해운대호빠 212.8K의 최고 시청자 를 모았. LPL은 봄의 가장 긴 지역 리그( 방송 시간 400시간 이상 )인 반면 LLA 는 가장 짧은 지역 리그(방송 시간 107시간 )로 밝혀졌습니다 .


VCS 는 모든 지표에서 6위를 차지했으며 GAM Esports는 다시 한 번 리그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팀은 제31회 동남아시안게임을 위해 이스포츠토토 MSI 2022를 놓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외선물업체 베트남은 지역 2위 팀인 Saigon Buffalo 가 국제 챔피언십에서 대표하게 됩니다 .


2021년의 스프링 스플릿과 비교하여 LLA와 TCL 의 지표 가 거의 1/3로 떨어졌고, 이것이 PCS 와 LJL 이 7-8위로 상승한 이유입니다. LCO 의 관중은 소폭 증가했지만, 리그는 시청 시간 50만 시간 미만 및 최대 시청자 2130 만 명으로 다시 한 번 꼴찌를 이스포츠토토 차지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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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C 외에도 유럽에는 위의 토너먼트 중 일부보다 관객 수가 훨씬 많은 지역 리그도 있습니다. 몇 가지 예에는 국제 리그 해운대호빠 오브 레전드 시스템의 일부가 아닌 LFL 및 LVP Superliga 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만의 주요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European Masters Spring 2022 , 그 마지막 단계는 이미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 2022는 5월 10일부터 29일까지 대한민국 부산에서 열리는 월드 챔피언십에 이어 두 번째로 권위 있는 대회입니다. e스포츠토토 2022년 여름 스플릿은 6월에 시작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내 이벤트는 항상 상대적으로 나빴 습니다.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는 해외선물 문구이며 한 플레이어가 Riot Games에 대한 훌륭한 리뷰를 제공하는 데 사용한 후크이기도 합니다. 이 사용자는 여전히 게임을 즐긴다고 확신하면서 강남레깅스룸 이 비디오 게임의 위대한 축하 행사에 대한 자신의 끊임없는 실망을 전 세계와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대부분의 이벤트를 편집한 회사에 대한 가혹한 비판이었습니다. 출시 이후 거의 13년 동안 이 분야에서 성공보다 실수가 훨씬 더 많았음을 보여줍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벤트 문제

축하 행사가 단순한 소환사의 협곡 스킨 변경으로 구성된 게임 초기의 간단한 이벤트에서 시작 하여 현재 시대에 이르기 까지 플레이어는 몇 가지 긍정적 인 점을 해외선물 거의 강조하지 않았습니다 . 그에 따르면 2016년과 2018년 사이에 출시된 수많은 게임 모드나 맵의 변경 사항은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롤배팅 특히 각 축하 행사의 우주에 플레이어를 몰입시킵니다.꽁머니 그러나 이러한 이벤트는 개발 기간 13년 중 4년에 걸친 소수에 불과합니다.

첫 번째 별 수호자 이벤트에는 자체 게임 모드가 있었습니다.

환상적이지 않은 채 위대한 아이디어는 점차 사라졌습니다. 예를 들어, 이벤트에서 주제별 개체(다른 이미지나 이름이 다른 항목)가 마지막으로 도입된 것은 2012년이었습니다. 여기서 "10년 전 동계 올림픽 이벤트"라는 것이 꽁머니 믿기지 않는 플레이어의 가장 어려운 결론 중 하나가 나옵니다. , MSI 2022보다 독창적인 게임 내 콘텐츠가 더 많았습니다." 사실, 그것은 쇠퇴와 라이엇 게임즈가 2018년에 리그 오브 레전드를 위한 좋은 이벤트를 만들려는 시도를 완전히 중단했을 때를 나타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제작자의 뜻밖의 반응

비판은 정당하지만 고통스럽기도 한 것이 사실이다. 롤토토 결론에서 플레이어는 4년 동안의 이벤트가 시간 제한을 놓칠까 두려워 플레이어를 협박하는 수익 창출 측면에서 지루하고 약탈적인 전술로 설명하는 강남레깅스룸 "복사 및 붙여 넣기"라고 지적했습니다. 콘텐츠. 그는 또한 이벤트의 모든 것이 화장품 아이템임을 지적함으로써 더 나아갑니다. 요컨대, 돈을 내지 않는 플레이어는 참여하지 않고 특별한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참여를 장려하지 않습니다.

에버퀘스트

그 비판이 Riot Games의 귀에 들렸을 때 놀랐습니다. 회사 설립자 중 한 명인 Marc "Tryndamere" Merrill은 해외선물업체 플레이어의 비판에 가장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답변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메시지입니다. 우리와 함께 일하시겠습니까? 우리는 그것에 대해 논의해야 합니다.” 대부분 자신의 기억에 의해 동기가 부여된 응답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꽁머니 존재에 가장 큰 책임이 있는 사람은 "말 그대로 에버퀘스트 시절에 훌륭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저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에 사장과 게시물 작성자는 비공개 대화를 나눴고, 그 결과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진실은 Riot Games가 롤배팅 점차 커뮤니티와 연락이 두절되었고 열성적인 플레이어를 다시 모집하는 것이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합리적이라는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이미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충분히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의 실패는 관점의 문제입니다. 누가 알겠어요. 아마도 지금으로부터 1년 후에 우리는 과장된 나비 효과로 꽁머니 League of Legends 게임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Reddit의 멋진 게시물의 작성자인 Lanaluse에 의해 주도된 이벤트의 큰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이 질문은 확실히 리그 오브 레전드의 모든 Blitzcrank 플레이어의 마음에 떠올랐습니다. 과부하(W)를 사용하면 레인에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시간과 마나를 낭비합니까? 몇 초 동안 속도를 높인 후 Steam Golem이 특정 시간 동안 크게 느려지기 때문에 이 주문은 실제로 큰 반발이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구글상위노출 MGG에서 우리는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질문에 답하려고 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포럼과 위키에서 이 정확한 문제에 대한 기존의 논쟁 외에도 비디오 형식의 경험적 연구도 가끔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주문의 정확한 속성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오버로드, 양날의 검

초과 적재



Blitzcrank 과부하로 5초 동안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이동 속도는 보너스가 10%에 불과할 때까지 2.5초에 걸쳐 점진적으로 감소합니다.


과부하가 끝나면 Blitzcrank는 1.5초 동안 30% 느려집니다.


공격 속도: 30 / 38 / 46 / 54 / 62%


이동 속도: 70/75/80/85/90%


분명한 것은 답이 여러 매개변수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트리톤홀덤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주문 수준은 물론 Steam Golem의 초기 속도도 마찬가지입니다. 5초 동안 Blitzcrank는 현재 기본 속도의 170/175/180/185/190%로 이동하여 해당 비율에서 2.5초 동안 선형적으로 110%로 감소합니다.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그런 다음 챔피언은 1.5초 동안 기본 속도의 70%로만 걸을 수 있습니다. 초.다른 시나리오를 상상해 보면 이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는 사실을 금세 깨닫게 됩니다. 왜냐하면 주문의 수준, 백링크작업 부츠의 유무(그리고 Celerity와 Lucidity 부츠 이후의 유형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부츠와 다른 속도 값을 가짐) 뿐만 아니라 수동적으로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다른 항목. Cloud Dragons의 존재 여부도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이동 속도 값에 숨겨진 제한이 있다는 것입니다. E n 기본 이동 속도가 415 미만인 경우 아이템은 보너스의 100%를 부여합니다. 415에서 490 사이에는 이동 값의 80%만 기여하고 그 이상에서는 기여도가 50%로 떨어집니다. 이 유리 천장은 특정 어리석은 빌드가 존재하는 것을 트리톤홀덤 방지하기 위해 존재하지만(꼭 Blitzcrank에 있을 필요는 없음) 이 경우 계산을 방해하기도 합니다.


긴 계산보다 좋은 비디오가 낫다



뽀로 유튜버 리그 백링크작업 에서 해당 주제로 1분짜리 해설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유튜버는 각 주문의 작동 방식과 최적의 사용 방법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메커니즘과 상호 작용을 테스트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평결은 분명합니다. 속도 이득은 존재하지만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litzcrank의 구글상위노출 기본 이동 속도가 높을수록 이 이득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경우에는 1초를 얻을 수 있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주문의 마나 비용과 긴 CD를 감안할 때 레인에 도착하면 캐릭터의 모든 옵션을 사용하려면 기권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디어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닐라의 진정한 실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매우 흥미롭게 보이고 주문이 누출과 관련이 없지만 캐릭터를 "물의 야스오"로 정의하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챔피언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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